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NECA소식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건강 한걸음 캠페인' 실시게시물의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관련 내용 및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건강 한걸음 캠페인' 실시
작성자 대외협력홍보팀
작성일 2020.11.06 조회수 2912

한국보건의료연구원(원장 한광협, 이하 보의연)은 한국건강증진개발원, 한국사회보장정보원,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와 공동주최하고, 매일경제 TV가 주관하는 걸음기부 캠페인 '건강 한걸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일 기관들은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발대식을 갖고 기관장과 임직원이 함께 한옥마을을 걸으며 캠페인 공동 참여를 위한 협력 의지를 확고히 하고, 기부활동을 통한 코로나 19 극복에 적극 동참하기로 다짐했다.



한국보건의료연구원, 한국건강증진개발원, 한국사회보장정보원,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건강 한걸음 캠페인' 출정식

이번 캠페인에는 공동주최 기관 직원 1,000여 명이 참여하며, 11월 25일까지 약 한 달의 기간 동안 1억 걸음 달성을 목표로 한다. '건강 한걸음 캠페인'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의 '보건소 모바일 헬스케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 직원들이 어플리케이션을 핸드폰으로 내려 받으면 각 기관별, 개인별로 걸음수를 측정할 수 있으며 소속 기관 내 걸음 순위도 확인할 수 있다.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은 캠페인 기간 내 참여 기관들의 총 걸음 수가 1억 목표를 달성할 경우, 성금 200만원을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 중구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이흥식 원장,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임희택 원장, 한국건강증진개발원 조인성 원장, 한국보건의료연구원 한광협 원장


보의연 한광협 원장은 "이번 캠페인은 같은 건물에 입주한 공공기관이 함께 코로나 극복에 힘을 보태고자 마련한 공동 캠페인으로, 기관간 협력을 통해 선한 영향력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 면서 "또한 코로나 19로 활동성이 적어진 우리 직원들의 건강 증진에도 도움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임직원들이 '건강 한걸음 캠페인' 출정식에 참여하고 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0년 청년인턴 수료식 개최
다음글 한국보건의료연구원-범부처전주기의료기기연구개발사업단, 업무협력 협약 체결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