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NECA소식

해당 게시글의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을 제공합니다. 이미지와 미디어 자료가 있을수 있습니다.
NECA 내부역량강화 세미나 '근거기반 보건의료 정책성과 평가 방안 연구' 개최
작성자 정책협력홍보팀
작성일 2018.07.24 조회수 148145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이하 NECA)은 2018년 7월 17일(화)  'NECA 내부역량강화 세미나(IMS)'를 개최하였다. 이번 IMS에서는 보건의료근거연구본부 미래보건의료정책연구단 김희선 부연구위원 '근거기반 보건의료 정책성과 평가 방안 연구' 진행 상황에 대해 발표하였다. 김희선 부연구위원은 지난 4월 10일(화)에 개최된 IMS에서 해당 과제에 대한 전반적인 연구 진행 계획에 대해 발표한 바 있다. 



주요 발표 내용은 지난 IMS 이후 진행된 '일차의료 중심 만성질환관리 정책에 대한 평가 지표''ACO 2018 Quality Measures''AHRQ 평가 가이드' 등에 관한 연구 내용이었다. 발표 후에는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자문위원인 조희숙 교수(강원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의 의견을 듣고, 보완해야할 사항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NECA는 앞으로도 꾸준히 연구진행 상황을 점검하여 최상의 연구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태그

#내부역량강화세미나 #IMS #일차의료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18년 제1기 의료기술평가 국민참여단 출범식 개최
다음글 NECA 내부역량강화 세미나 '2018년 신개발 의료기술 수평탐색활동 연구' 개최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