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KEIT, 국산 의료기기 명품화 전략 공유의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 언론보도 ] KEIT, 국산 의료기기 명품화 전략 공유
작성자 정책협력홍보팀
작성일 2015.11.25 조회수 1371
언론사
링크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51124010014146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KEIT)이 국산 의료기기 명품화 전략을 공유하기 위한 세미나를 개최하다고 24일 밝혔다.

 

세미나는 27일 연세대와 분당서울대병원에서 각각 진행된다. 연세대에서는 척추의료기기 세미나가, 분당서울대병원에서는 헬스케어앱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다.

 

척추치료기기 세미나에서는 △우리나라 신의료기기술평가 △허가심사제도 등의 주제발표가, 헬스케어앱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헬스케어 전략 △개인용 건강관리제품 판단기준 △건강관리용 웰니스 제품의 기술동향 등의 주제발표가 이뤄진다.

 

허영 KEIT 허영 의료기기 PD는 “이번 포럼을 통해 우리나라 척추치료기기·헬스케어앱 등 의료기기 산업의 기술수준을 재조명하고 산·학·연·병(원) 간 상호교류와 협력을 기반으로 한층 더 높은 수준에서의 명품화 의료기기 개발이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포럼에 관심이 있는 전문가 또는 일반인은 척추치료기기 명품화연구회 사무국(sttel.spine@daum.net)에 문의하면 무료로 등록·참여할 수 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의료기관, C형 간염환자 신고 안하면 벌금 200만원"
다음글 건보 빅데이터 공개 확대하려는 공단…데이터 질 미흡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