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보의연, 10일 ‘현대인을 위한 생활의료’ 강좌 개최의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 언론보도 ] 보의연, 10일 ‘현대인을 위한 생활의료’ 강좌 개최
작성자 정책협력홍보팀
작성일 2013.10.10 조회수 7870
언론사
링크 http://www.rapportian.com/n_news/news/view.html?no=14018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이하 NECA)은 오는 10일 낮 12시부터 연구원 컨퍼런스룸(남산스퀘어 빌딩 7층)에서 임직원과 입주건물내 기관 및 기업체 재직자를 대상으로 '현대인을 위한 생활의료강좌 : 직장인을 위한 건강한 회식법'을 주제로 런치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는 NECA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식·재능 나눔을 실천하고 건강한 회식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강연을 맡은 NECA 이무열 신의료기술평가사업 본부장(Ne잎클로버 봉사단장)은 “바쁜 직장인들의 건강을 해치는 주요 원인으로 잘못된 식습관과 직장 내 스트레스, 무분별한 음주문화를 꼽을 수 있다"며 "건강한 직장생활을 위해서는 개인의 노력과 더불어 건강한 회식법에 대한 직장 내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강좌 개최의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NECA 윤리경영추진단은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실현 및 소통·신뢰의 윤리경영문화를 확산시키고자 Ne잎클로버 봉사단을 운영하며 매월 다양한 봉사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고도비만, 수술이 두렵다? 정말 무서운 것은 합병증
다음글 신의료기술 입장차 큰 식약처-한국보건의료연구원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