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한국보건의료연구원, ‘헌혈 캠페인’ 사랑의 생명나눔 실천의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 보도자료 ] 한국보건의료연구원, ‘헌혈 캠페인’ 사랑의 생명나눔 실천
작성자 정책협력홍보팀
작성일 2013.04.19 조회수 3003
언론사
링크
파일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이하 NECA, 원장 이선희)이 4월10일 종로구 보령빌딩 인근에서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을 벌였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었던 겨울철을 지나 새봄을 맞아 헌혈문화를 확산시키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대한적십자사 동부혈액원의 후원으로 진행하였다.

 

출범4주년을 맞아 2013년을 윤리경영의 원년으로 선포한 NECA의 이선희 원장은 "일상속에서 생명나눔의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것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것으로 앞으로도 사회공헌에 더욱 관심을 갖고 임직원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나눔의 온기를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NECA에는 각 부서 사회공헌활동 및 클린경영을 담당하고 있는 윤리리더들이 직접 헌혈에 참여했을 뿐 아니라 가두캠페인에 나서 50여명(실제 헌혈증서 기부자 30여명)의 헌혈동참을 이끌어냈다. NECA 윤리경영추진단의 황진섭 책임연구원은 "4월 때아니게 눈내리는 추운날씨에도 헌혈을 통해 마음이 훈훈해질 수 있었다"면서 헌혈 참가자들이 기부한 헌혈증서는 수혈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백혈병 환아에게 향후 전달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NECA 소속 임직원들은 이후로도 보건의료분야 공공기관의 특성을 살려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재능나눔을 비롯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것임을 다짐했다.

※ 붙임 (2013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캠페인 활동사진)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이선희 원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 참여를 독려하는 가두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사진제공_ 한국보건의료연구원)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소속 임직원들이 직접 헌혈에 참여하고 받은 헌혈증서를 기부하고 있다. (사진제공_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한국보건의료연구원,「제3회 신의료기술평가 결과 발표회 및 제도 설명회」개최
다음글 test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