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NECA소식

한국보건의료연구원 김수경 선임연구위원 ISPOR 공로상 수상게시물의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관련 내용 및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한국보건의료연구원 김수경 선임연구위원 ISPOR 공로상 수상
작성자 정책협력홍보팀
작성일 2018.09.18 조회수 2633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이하 NECA) 보건의료근거연구본부 김수경 선임연구위원이 9월 11일 도쿄에서 열린 국제약물경제성평가 및 성과연구학회(이하 ISPOR)의 ‘아시아태평양 의료기술평가 회의’의 의장으로서 공로상을 수상하였다.

ISPOR는 1995년 설립된 국제 비영리 보건의료 연구 학회로서 전 세계 의료기술평가 전문 기관 및 연구자, 정책결정자, 임상의와 산업계, 환자단체 등 총 110개 이상의 국가에서 2만여 명의 회원이 참여하고 있으며, 의약품, 의료기기, 시술법 등 넓은 범위의 의료기술에 대한 경제성 및 성과연구를 수행해 보건의료 의사결정에 필요한 유용한 자료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김수경 선임연구위원은 2016년 7월부터 ‘아시아태평양 지역 의료기술평가 회의(HTA Roundtable Asia Pacific)’의 의장으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회의를 통해 회원 국가의 의료기술평가기관 간 협력을 도모하는 등 의장으로서의 역할 수행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의료기술평가 회의’는 ISPOR 의료기술평가위원회(HTA Council)의 지역별 회의체 중 하나이다.

김수경 선임연구위원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회의의 의장으로서 매년 회의를 주관하고 여타 지역 회의에 참여해왔으며, 임기는 2019년 6월 말 종료될 예정이다.

태그

#ISPOR #공로상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우리나라 공익적 임상연구 발전을 위한 정책토론회 개최
다음글 NECA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부서별 봉사활동 시행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